logo
입학 안내

[내외뉴스통신] 아이들의 행복한 변화, 미국 베일러 기독교 국제학교 안성캠퍼스 입학설명회 개최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지난 9월 경기도 안성에 문을 연 미국 베일러 국제학교(Valor Christian School International) 안성 캠퍼스. 개교와 동시에 입학정원이 마감되어 기독교 국제학교의 새로운 대안으로 제시된 베일러는 하버드 대학교의 ‘World Course’와 UT 오스틴 엔지니어링 대학의 ‘Engineer Your World’ 프로그램을 고등학교에 맞춰 도입한 커리큘럼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미국과 한국 두개의 캠퍼스가 하나의 학교처럼 운영되어 한국과 미국 교육시스템의 장점을 접목시켰음은 물론, 각 캠퍼스간 교환학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베일러 국제교육은 개교와 동시에 입학정원이 마감되었으며 2학기 추가 모집 또한 마감되어 새로운 교육을 받고 싶은 학생과 학부모들 사이에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에서 90분 거리, 안성에 자리잡은 베일러 국제교육은 무엇이 특별할까?
 
미국에서 유학을 하다 한국으로 돌아온 학생, 기존 공교육에서 벗어나 새로운 교육을 원하는 학생, 기존 국제학교에서 전학을 온 학생 등 다양한 배경의 학생들은 베일러는 학교가 아닌 가족같은 커뮤니티라고 입을 모아 말한다.
 
4년 동안 미국 유학생활을 하다 베일러에 입학한 이은진 학생은 특히 학생들의 부족함을 하나하나 파악하여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 교사진과 주도적으로 기도모임을 하는 학생들과 함께 하나님이 주시는 더 큰 비전을 찾을 수 있음을 장점으로 꼽았다. 이에 4년 간의 미국 생활보다 짧은 기간이지만 베일러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는 말도 덧붙였다.
 
미국 베일러 기독교 국제학교의 두 번째 캠퍼스로 운영되는 안성 베일러 캠퍼스는 모든 졸업생에게 미국학위가 수여되기 때문에 자녀를 먼 나라로 유학보내지 않고도 미국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점과 TOEFL, SAT 등 테스트 프렙 과정 등의 애프터 스쿨 프로그램과  대학 카운슬링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부모들의 해외 대학 입학 준비에 대한 걱정을 크게 덜었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끊이질 않고 있다.
 
아울러 베일러 국제교육은 먼 곳에 거주하는 학생을 위해 GEIC와 연계된 기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성장기 자녀를 기숙사에 보내는 것이 망설여졌던 학부모들은 처음 우려와 달리 좋은 교육환경에서 착한 또래친구들과 함께 생활하며 눈에 띄게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어 아이들의 행복한 변화를 볼 수 있다는 칭찬을 이어나갔다.

 

 

 

현재 베일러 국제학교 안성캠퍼스는 2017/18학년도 3학기 추가 신입생과 2018/19 1학기 입학생을 모집중에 있으며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한국기독교회관 2층 대강당에서 입학에 관심있는 신입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학설명회를 가진다.
 
입학설명회 참가접수는 SNS채널(카카오톡 @베일러국제교육),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http://nbnnews.co.kr/news/view.php?idx=122074

Comments are closed.
VIS 일상 Daily
VIS에서의 생활 미리 둘러보기
Click
문의 상담
  •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성공길 1
  • 031-677-7761
  • info@valorschoo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