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입학 안내

[국민일보] 크리스천 인재 키우는 탄탄한 교육 시스템

크리스천 인재 키우는 탄탄한 교육 시스템

베일러기독교국제학교 안성캠퍼스 입학설명회

2018-04-11

크리스천 인재 키우는  탄탄한 교육 시스템 기사의 사진

 

 

지난해 9월 개교한 베일러기독교국제학교 안성캠퍼스는 젊은 크리스천 교육 전문가들이 다음세대 크리스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미국 포틀랜드에 이어 한국에 설립한 학교다.

현재 미국과 한국에 300여명의 학생이 수학하고 있다. 한국캠퍼스는 첫 졸업학년임에도 불구하고 UC버클리, USC, 카네기멜론, NYU 등 미국 명문 대학에 학생들이 합격하는 열매를 맺었다.

공감을 통한 시대적 소명 발견과 세계를 향한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전문적인 실력을 겸비한 크리스천 인재 양성이라는 미션을 이루기 위한 베일러만의 탄탄한 교육시스템이 이뤄낸 성과라 할 수 있다.

베일러국제학교는 교실에서 공부하며 점수만 끌어올리는 데 급급하지 않고 학생들이 다양한 사회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전교생이 미션트립을 떠난다. 국내에서 유일한 방식으로, 베일러국제학교만의 특별한 교육방식이다.

지난 3월 미국과 한국캠퍼스 전교생이 인도 필리핀 미국 아이티 한국 등으로 하나님과 사회를 섬기는 선교를 다녀왔다. 학생들은 미션트립에서 교육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섬기는 방법을 직접 실천하고 공감하게 됐으며 매년 해당 지역의 발전을 위해 사역을 떠날 예정이다.

베일러기독교국제학교가 이뤄낸 우수한 대학입시 결과는 교육전문 카운슬러와의 개별적이고 체계적인 카운슬링을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찾아가는 과정이라 여기는 데 있다. 학교와 학생이 함께 이뤄낸 소중한 열매다.

기존의 커리큘럼에 머무르지 않고 계속해서 발전하는 커리큘럼을 모색하며 UT Austin(텍사스대학 오스틴캠퍼스)의 엔지니어링 프로그램을 국내에 도입, STEM교육에 대한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교환학생 제도, SAT/TOEFL 테스트 대비 등 학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시작한 기도 모임과 학부모 기도회는 베일러가 하나의 가족으로 성장하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우수한 학업시스템과 기독교 소명으로 단단한 울림을 만들어내고 있는 베일러기독교국제학교 안성캠퍼스는 기숙시설이 완비돼 있다. 현재 2018년과 2019학년도의 6∼12학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교 설명, 입학 상담, 캠퍼스 투어는 오는 28일 서울 종로구 한국기독교회관 2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입학설명회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입학설명회 참석 문의
◇전화: 031-677-7761
◇이메일: info@valorschool.co.kr
◇카카오톡: @베일러국제교육

<기획특집팀>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931524&code=23111111&cp=nv

Comments are closed.
VIS 일상 Daily
VIS에서의 생활 미리 둘러보기
Click
문의 상담
  •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성공길 1
  • 031-677-7761
  • info@valorschool.co.kr